본문 바로가기
맛집

우리동네 낙성대역 청년다방 다녀온 리얼 후기

by 구글지노스 2020. 10.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첫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연습 삼아 가벼운 주제로 낙성대역 청년다방 리얼후기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ㅎ

 

 

지하철 낙성대역 바로 앞에 있는 청년다방입니다. 생긴지는 몇달 되었지만

떡볶이를 평소에 즐겨 먹지도 않는 편이고 즉석떡볶이가 뭐 대단한게 있을까? 하는 생각에 그동안 가본 적이 없었지만

 

 

이번에 아는 동생이 강력 추천하여 마침 매운게 땡기기도 해서 기분좋게 방문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입맛이 까다로운 제 입맛에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ㅎㅎ

 

 

저희가 고민 끝에 주문한 메뉴는 바로 통큰오짱 떡볶이!! 청년다방 Best 추천 메뉴이기도 하고 

차돌이랑 고민이 됐지만 뭔가 떡볶이랑 오징어 튀김이 더 잘 어울리거 같아 통큰오짱으로!! 

 

 

그리고 청년다방 필수 사이드메뉴인 버터갈릭 감자튀김!! 떡볶이와 궁합이 상당히 좋습니다~

낙성대 청년다방 가신다면 꼭 같이 시키셔야합니다!! ㅎ

 

 

자 이제 오징어 컷팅을 시작해 봅니다!(촵촵) 지금봐도 또 군침이 돌게 하네요..ㄷㄷ

 

 

30cm 떡도 먹기 좋은 크기로 싹둑! 비주얼 ㅠㅠ

 

 

자 이제 먹방 시작! 떡볶이와 감튀가 정말 환상의 조화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청년다방의 꽃 성게알볶음밥! 한 공기만 시켜도 양이 충분했습니다 ㅎ 맛도 물론 훌륭했구여 ㅎㅎ

 

 

낙성대역 청년다방 인테리어입니다~ 액자들이 레트로느낌이라 정겹고 추억돋고 좋네요 ㅎㅎ

 

너는 떡볶이를 좋아하고

나는 그런 너를 좋아하고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