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감성타코 파히타 꿀조합

by 구글지노스 2020. 10. 29.
728x90
반응형

 

 

 

 

400일 기념으로 방문하게 된 판교아비뉴프랑 감성타코 

평소 멕시칸 음식을 먹을 기회가 별로 없고 섣불리 도전하기도 망설여 졌는데 

 

 

이번에 여친님께서 검색을 통해 먼저 가고 싶다고 제안을 줘서

비주얼을 보자마자 나도 오케이 했다눈 ㅎㅎ

 

 

 

 

 

 

메뉴를 고르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 사람들이 모두 극찬하고 감성타코에서도 추천하는

베스트 메뉴 파히타와 고져스 버팔로 감자튀김!

 

파히타에서 베스트인 감성 그릴드 파히타!

가격은 38,000원 

 

가장 비싸지만 그만큼 가장 알찬 느낌이다.

 

 

 

 

 

 

먼저 나온 메뉴는 버팔로 감자튀김 !!

비주얼이 너무나 훌륭했다눈...양도 많고

맛도 너무나 만족스러웠다 ㅎㅎ

 

 

 

 

 

 

드디어 나온 메인요리

감성타코의 베스트 메뉴!! 감성 그릴드 파히타

 

비주얼이 정말 ㅎㄷㄷ 하다...

지금 봐도 군침이 흐를 정도로 어제의 맛이

잊혀지지가 않는다..ㅠ

 

 

 

 

 

 

 

아직까지 이런 음식 안먹어보고 뭐했지 할 정도로

퀄리티가 정말 훌륭했다! 들어가는 재료들과 소스들의 환상적인 조화!

 

 

정말 기가막힌 맛이었다ㅎㅎ

다음에 꼭 다시 와야지 마음 먹으며 증말 배불리 먹고 왔다 ㅎ

세상엔 정말 맛있는게 많은 것 같다 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감성타코의 또 다른 시그니쳐 음료

 

클래식 모히또 ! 

 

약간은 느끼할 수 있는 파히타 & 감자튀김 조합에

 

한 모금씩 먹어주면 너무나 훌륭하다 ㅎㅎ

 

 

 

 

 

 

 

전체 샷 찰칵!

이렇게 둘이서 푸짐하게 먹었다 ㅎㅎ

 

감성 그릴드파히타가..

2~3인분이라는건 안뷔밀...

 

우린 욕심쟁이니까 다 먹을 수 있었다 ㅎ

 

 

 

 

 

이렇게 또띠아를 펼쳐서 월남쌈처럼 

그 안에 고기와 새우 양파 등 소스들을 취향껏 넣어서 먹으면 된다 ㅎ

 

 

또띠아와 소스는 부지런히 리필이 되니 

아끼지 말고 마음껏 먹도록 ㅎㅎ

 


감성타코 판교 아브뉴프랑점

 

 

 

판교 감성타코 영업시간

 

11:30 ~ 21:00

라스트오더는 20:00 

 

입장할 때는 네이버 QR코드 인증하고

체온 재고 들어갈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