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낙성대역 샤로수길 맛집 셰프 박명주브라더

by 구글지노스 2020. 12. 19.
728x90
반응형

 

 

샤로수길 맛집으로 유명한 셰프 박명주브라더.

낙성대역과 가까운 낙성대공원 올라가는 길에 2호점이 생겨 다녀왔습니다 :)

 

 

 

 

 

샤로수길 안쪽에 있는 1호점은 진즉에 가봤구요~

항상 웨이팅에 내부도 좁고 꽉 차서 지금같은 시기에 들어가는 게 망설여졌는데

 

 

여기 박명주브라더 2호점은 넓직하고 자리도 많아서 

그러한 걱정 없이 먹는 데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ㅎㅎ

 

 

 

 

JMT 이태리 치킨 스튜! 박명주브라더의 베스트 메뉴죠! ㅎ

셰프 박명주 브라더 이제 배달의민족 배달도 가능합니다 :)

 

 

집에서 주문하면 어떤 비주얼로 배달이 될 지 궁금하긴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식당에 가서 뜨끈하게 먹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직접 가서 먹어 봤습니다 ㅎㅎ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서 언제나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ㅎ

코로나가 심각해지기 전이었지만 거의 마감하기 전 쯤에 가서 그런지

다행스럽게도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박명주브라더의 시그니처 메뉴들이 쭈우욱~ 나와있네요 ㅎ

사실 저 네개가 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맛집에 메뉴는 많이 필요 없죠~~

 

 

 

 

이태리치킨스튜, 타이치킨스튜, 토마토갈릭치킨스튜, 갈릭치킨스튜 등

다 비슷해 보이지만 소스 맛에 큰차이가 있기 때문에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메뉴 수가 적어 길게 고민할 필요는 없겠죠? ㅎ

저희는 저번에 이태리치킨스튜를 먹었으니 이번에는 토마토갈릭치킨스튜로 정했습니다! 

 

 

 

 

추가할 수 있는 토핑과 식사 후 먹을 수 있는 볶음밥 그리고 

치킨스튜와 잘 어울리는 맥주와 음료를 추가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저번에 눈꽃치즈 모짜렐라를 추가 주문 했었는데 국물에 

충분히 치즈 풍미가 느껴져 굳이 시킬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본연의 맛이 더 맛있다고 해야 할까? ㅋ

 

 

 

 

박명주브라더 안내사항입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즐겁게 사진을 찍으며 대화를 나누는 사이 

근사한 자태를 뽐내며 주방에서 뜨뜨하게 나온 토마토갈릭 치킨스튜!!!

 

 

비주얼을 보자마자...

오늘 메뉴 선택은 성공이구나~ 확신했습니다 ㅋㅋ

 

 

 

 

잠깐 마음을 가다듬고 홀 분위기도 찰칵!

낙성대역 맛집 박명주브라더 2호점 인테리어는 이런 심플하고 넓직한 분위기입니다.

 

 

완벽하진 않겠지만 자연스럽게 거리두기가 가능한 정도의 테이블 간격입니다. 

 

 

 

 

자 다시 집중! 

동영상을 못찍은 건 증말 아쉽네요 ㅎㅎ

 

 

고정도 인내심까진 가지지 못했습니다 ㅜㅜㅋ

 

 

 

 

눈 깜짝할 사이 바닥이 드러났습니다..ㅎㅁㅎ

정말 끝까지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볶음밥은 개인적으로 특별함 없이 아쉬운 기억이 있어 

그냥 깔끔하게 메인메뉴만 먹고 나왔습니다~^^

 

 

서울대, 낙성대역 샤로수길 맛집 셰프 박명주브라더 !

낙성대 근방에 오신다면 먹방 필수코스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