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 수내역 제주도 흑돼지 맛집 제주 몬트락 리뷰

by 구글지노스 2020. 10. 23.
728x90
반응형

 

갑자기 제주도 흑돼지에 멸젓이 땡겨 급 정하게 된 메뉴 

제주 흑돼지 삼겹살! 수내역 #제주몬트락 !

 

 

저번에 수내역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수내역에 제주몬트락 매장을 본 것 같아 

검색을 마친 후 바로 출발하였다. 

 

 

 

 

고기가 나오기 전 소스와 밑반찬들..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비주얼~~ 주문한 어멍세트가 기대되게 만드는 상차림이었다.

 

 

 

 

소세지 맛을 보고 싶어 오라방세트도 괜찮을 듯 했지만 

소주도 안 먹는데 껍데기만 먹기 심심할 거 같아서 통갈비가 있는 어멍세트로 결정!

600g 제주돼지 반마리 ㅎㅎ

 

 

 

 

달궈진 불판에 아스파러거스와 드디어 주인공 흑돼지 오겹살과 특목살이 올라갔다 ㅎ

무엇보다 수내역 제주몬트락 

직원분들이 고기가 익을 때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는게 마음에 들었다.

 

 

 

 

자 빨리...익어라...

 

 

 

 

백김치까지 올라가고 이제 곧 뱃속으로 출격 준비를 하고 있는 오겹살들 ㅎㅎ

고기의 질은 역시나 말할 것 없이 훌륭해 보인다.

 

 

 

 

비주얼 합격! 맛 합격! 점심을 늦게 먹어 그렇게 배가 고픈 상태는 아니었는데 

제주도 흑돼지 600g을 남김없이 해치웠다 ㅎㅎ 

 

 

마지막 통갈비살인지 식어서 좀 뻑뻑한 느낌이 있었던 것 말고는 대체로

만족할 만한 수내역 흑돼지 맛집 제주몬트락 이었다.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그냥 

1인분씩 오겹살, 특목살로 주문할 예정이다 ㅎ

 

 

 

 

 

수내역 제주몬트락은 수내역 1번 출구쪽으로 나오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저녁에는 길가에도 주차가

가능한 것 같고 평소에는 건물 내 1층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 그렇게 넓진 않고 꽉 차있을 경우 기계식

주차를 이용해야 되는 불편함이 있다. 그냥 밖에 길가에다 대는 것이 편한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