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낙성대 태국음식점 맛집 무삥과팟타이, 여기가 곧 태국!

by 구글지노스 2021. 3.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제나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로 인사드리고 있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개인적으로 스스로 단골이라 생각하며 자주 가는 동네 맛집인데요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ㅎㅎ

 

 

바로 낙성대역에 소문난 맛집 중 하나인 태국음식 전문점

무삥과팟타이입니다!

 

 

 

 

무삥과팟타이는 낙성대역 2번 혹은 3번 출구에서 내려 골목길로 들어가 길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에서 걸어서 1분이면 도달할 수 있는 거리라 타지에서 오시는 분들에게도 접근성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무삥과 팟타이 외관입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외관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리얼 태국 맛집이니 믿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D

 

 

 

 

입구 계단 앞에 세워진 메뉴 배너입니다. 

그냥 올라가서 맛난 메뉴들을 고르면 되지만 

처음인 분들은 미리 한 번 보고 올라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무삥과팟타이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입니다. 

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태국 현지 음식점의 분위기를

잘 재현해 낸 것 같습니다. ( 태국 한번 가봄 ㅎ)

 

 

 

 

한눈에 확 들어노는 무삥과팟타이 메뉴판입니다. 

일행과 둘이 가본 적도 많지만

 

 

평소 혼자 가는 경우가 더 많은데

보통 무삥정식을 가장 즐겨 먹습니다 :)

 

 

팟타이, 카오팟, 팟까파오 등도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게 무삥정식이더라구요 ㅎㅎ

 

 

 

 

무삥과팟타이를 애정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남프릭소스와 피쉬소스로 이름 붙여진 이 핵심 소스들!!

 

 

어렸을 때 입맛이라면 너무 자극적인 맛에 싫어했을 것도 같은데

지금 제 입맛에는 너무나 잘맞는 특제 소스 느낌입니다!

 

 

 

 

오늘도 망설임 없이 무삥 정식으로 초이스! ㅎㅎ

항상 이렇게 세팅해서 먹는 거 같아요 ^^;

 

 

7,500원짜리 메뉴치고는 구성이 나름 화려하지 않나요~

볶음밥도 담백하게 간이 딱 맞고 거기에 

태국식 돼지고기 볶음,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소스들과 국물의

조합은 비싼 레스토랑 음식이 안 부럽습니다 :)

 

 

 

 

볶음밥 모양도 참 아기자기하면서 귀여운데

맛도 정말 일품입니다 乃

 

 

 

 

무슨 메뉴를 시킨건지 전혀 알 수 없게

깨끗이 설거지 완료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낙성대 주민이 보증하는 낙성대역 태국음식 맛집

무삥과팟타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리얼 태국음식을 경험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