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동 참숯불갈비살 전문 풍년집 이제 회식은 여기로 정했다!

by 구글지노스 2021.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이번 시간 포스팅해 볼 맛집은

 

 

역삼동에 위치한 참숯불갈비살 전문점 풍년집입니다~~

다들 어디서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텐데요~~

 

 

강남, 역삼 인근 회사를 다니시는

직장인 분들은 아마도 한 번쯤은 가보시지 않았을까

하는 유명한 골목 맛집입니다 :)

 

 

 

 

외관부터 맛집 스멜이 좔좔 흐르는 역삼 풍년집!

옛 시골에 있는 동네 고깃집이 연상되는 모습입니다 :)

 

 

 

 

이미 퇴근을 마치고 넘어온 사람들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ㅎㅎ

 

 

 

 

거리두기로 인해 한칸씩 띄어 앉아야 할 것 같은 분위기였는데

다행히 저어기 구석에 아늑해 보이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ㅎㅎ

 

 

내부 인테리어 역시 시골 정감있는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리필이 갠적으로 좋아라 하는 분위기ㅎ)

 

 

 

 

요러한 재래식 스타일 화구에 천연(?) 참숯불이 올라오고

 

 

 

 

마늘 양념이 골고루 발라진 맛깔난 갈비살이 나오고

이렇게 바로 석쇠그릴 위에 거침없이 올려 줍니다 乃

 

 

 

 

풍년집 갈비살 빠질 수 없는  환상의 궁합인 

묵은지알타리? ㅎㅁㅎ 정말 맛깔납니다 ㅎㅎ

 

 

 

 

계속 올려 주세요~~ㅎㅎㅎ

저희는 두명이었지만 3인분을 시켰습니다 ㅎㅎ

 

 

남자 둘이서 3인분은 기본 시켜야겠더라구요 ㅎㅎ

열심히 안 먹었으면 아쉬웠을 뻔 ㅋㄷ

 

 

 

 

역시나 단골답게 석쇠그릴 두겹을 붙잡고 

퐈이어를 일으키며 불맛(?)을 잘 내고 있는 우리 핸님~

 

 

주인장님이 오시더니... 잘 꾸다가 

좀 태운거라고 하더라구요...ㅎㅁㅎ;;

 

 

 

 

요즘 유행이라며 저에게 첫 막사를 선사해 줬다눈...ㅎㅎ

 

 

남산의부장들에서 박정희가 이병헌에게 했던... 대사 중..

"그때 먹은 막사가 가장 맛있었어~"

 

를 떠올리며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풍년집 막사를 한 잔 들이키고 나니 얼추 

맛나게 구워진 참숯불갈비살!

 

 

정말 제가 딱 좋아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친구들과도 너무 한 잔 하고 싶은 그러한 분위기

코로나만 아니면 자주 가서 즐기고 싶었습니다 ㅜㅜ

 

 

 

 

잘 익은 고기를 끝으로 우리는 먹기 바빳다는...

다음 기회에 꼭 또 가고 싶은 강남 갈비살 맛집 역삼동 풍년집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