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한강뷰 맛집 레스토랑 괴르츠, 기념일 데이트장소 추천

by 구글지노스 2021. 3. 1.
728x90
반응형

 

연인과의 소중한 기념일을 위해, 혹은 멋진 소개팅을 위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고 계신가요? 

 

 

말이 필요 없는 서울 한강뷰 맛집 레스토랑 괴르츠 !

 

 

아래 사진 한 장만 보더라도 더 이상의 검색은 무의미할 거 같습니다..

그냥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제가 한강뷰 레스토랑 괴르츠에 들어가면서 가볍게 찍은 사진입니다..

흡사 외국인들을 위한 관광공사가 소개하는 맛집 처럼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

 

 

 

 

누구나 처음이라면 감탄할 수밖에 없는 서울 한강의 멋진뷰가 펼쳐집니다.. *ㅁ*

창문이 파노라마 느낌의 통창으로 되어있어 그 웅장함은 직접보지

않으면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테이블마다 적당한 거리가 벌어져 있어 

대화하기에도 무리가 없고 둘만의 분위기를 내기에도 충분히 좋았습니다^^

 

 

 

 

저희는 3일전 쯤 미리 예약을 해 두었기에 주말임에도 

한강뷰 레스토랑 맛집 괴르츠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D

 

 

창가에서 바라보는 뷰는 이렇습니다. 이렇다 할 조명이 없어

오히려 일몰 즈음 뷰가 좋다고 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요..저는 개인적으로

어둑어둑한게 더 분위기 있고 좋아 보였습니다 ^^

 

 

 

 

괴르츠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먹기로 한 메뉴는 바로 디너 커플 세트입니다. 

샐러드 택1 + 데일리수프1 + 파스트 or 리조토 택1 + 스테이크 택1  + 그리고 커피 or 드링크 택 1입니다.

멋진 뷰를 가진 레스토랑의 디너 커플 세트 치고는 적당한 가격인 듯 합니다^^

 

 

 

 

스테이크는 평을 보고 쉽게 결정할 수 있었고, 오히려 

샐러드와 파스타를 고르는데 고민을 많이 했던 거 같아요 ㅎㅎ

 

 

워낙 맛있어 보이는 게 많아서리..ㅜㅜ 

 

 

.

 

이런 저런 뷰를 감상하고 사진을 찍는 와중에 

식전메뉴로 도착한 양송이 스프♡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 딱 맞는

고급진 스프 맛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바로 연이어 나온 엄선해서 결정한 ㅇㅇㅇ

이름은 다 영어로 되어있어 패스 ^^;

 

 

 

 

처음 나온 두 메뉴부터 퀄리티가 만족스러웠습니다.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더 기대되게 만드는..ㅎㅎ

 

 

 

 

스프와 샐러드를 어느 정도 먹었을 때 적당한 시점에 나온 

스테이크! 乃 비주얼도 훌륭했고 맛도 기대 이상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또 거의 곧 바로 나온 파스타!

랍스타와 쥬키니 호박을 곁들인 토마트소스 베이스의 파스타였습니다 :)

 

 

크림스파케티와 고민했지만, 다른 곳에선 쉽게 볼 수 없는 메뉴라

선택했는데.. 맛은...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자 이제 행복한 식사시간~~

야무지게 먹어야지~ ㅎㅎ 정통 토마토소스가 아닌 로제소스 베이스였는데

평소에 먹던 것들보다 더욱 깊은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

 

 

 

 

말 없이 미간을 찌푸리고 응시하며 먹기만 했던 우리 ㅎㅎ

만족도가 높았던 한강뷰 맛집 레스토랑 카페 괴르츠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