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 판교 맛집 베이커리 카페 추천 파네트리 김영모

by 구글지노스 2021. 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뉴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설 연휴 중 여자친구가 급 발견하여 다녀온 파네트리 김영모,

대한민국 제과명장 김영모님의 이름을 딴

대형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입니다. :D

 

 

 

 

성남 분당 인근에 이렇게나 큰 베이커리 카페가 있는 줄

전혀 몰랐습니다 ㅎㅎ 검색해 보니 역시나

생긴지 얼마 안된 핫 플레이스였네요 :)

 

 

 

주소는 성남시 수정구로 나와있지만 성남 모란역, 야탑, 서현, 판교 등

분당 어느 지역에서나 찾아오기 쉬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乃

 

 

기존에 분당 인근 베이커리 카페를 찾다보면 항상 경기도

광주쪽으로만 가게 됐었는데 이제 멀리 가지 않고도 

퀄리티 높은 빵들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자 분당 베이커리 카페 맛집 파네트리 김영모 입니다.

같이 감상해 보시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이러한 빵 천국이 펼쳐집니다 :)

은은한 조명과 달콤하고 구수한 냄새,

퀄리티 높은 비주얼의 빵들이 식욕을

극도로 자극하더라구요 ㅎㅁㅎ

 

 

 

 

아직 딸기가 제철이다보니 이렇게

딸기를 이용한 크로와상, 무슬린 라인업이 보입니다 :)

 

 

비주얼은 넘무나 맛있어 보이지만 딸기가 들어간

빵들은 개인적인 경험상 항상 실패였기 때문에 패스합니다 ㅎ

 

 

 

 

명절이 지나자마자 발렌타인데이가 있기 때문에 

그날을 겨냥한 선물용 메뉴들도 많았습니다 :)

 

 

하트 초코? 초코빵?들이 너무나 이쁘더라구요..ㅠ

이쁘긴 했지만 너무나 먹고 싶은 빵들이 넘쳐 

얘네들도 자연스럽게 패스 ㅎ

 

 

 

 

많은 고민 끝에 엄선해서 고른 빵들..

사실 두 개 정도 더 고를 뻔 했는데 이따

저녁도 생각해야되니 적당히 얄쌍한 녀석들로

골랐습니다 :) 역시나 두 녀석 모두 훌륭했다눈..

 

 

 

 

판교 김영모 파네트리는 처음 사진에서

보셨던 것처럼 두 동으로 되어있는데요, 

 

 

둘 다 3층 건물에 옥상이 있는 구조입니다.

층고가 높아 3층 같아 보이는 곳이 2층이었고

지금 보이는 여기는 2.5층이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여기가 바로 루프탑 카페처럼 즐길 수 있는

옥상입니다. 아직 날씨가 쌀쌀하기 때문에 

아무도 없지만 봄, 여름에는 사람들로

바글거릴 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알록달록 컬러풀하게 잘 해 놓았습니다~

다만 파네트리 김영모가 시내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보니 뷰는 그닥 훌륭한 편은 아닙니다 ㅎ

 

 

 

 

여기는 아까 말한 두 동 중 한 동으로 약간 박물관(?)

김영모 파네트리의 역사를 소개하는 공간처럼 보입니다. 

 

 

좀 더 고풍스럽고 경건해지는 분위기입니다 ㅎㅎ

 

 

 

 

2층은 코지한 분위기의 깔끔한 카페 공간입니다. 

 

 

 

 

맛과 분위기를 즐기며 떠드는 사이

어느새 날이 저물었습니다 ㅜㅜ 

 

 

저녁에 더 멋지게 빛나는 대한민국제과명장

파네트리 김영모, 성남 분당 베이커리 카페 맛집으로

강력 추천할 수 있을 거 같네요 ㅎㅎ 무엇보다 빵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입니다 ㅎㅎ

 

 

 

 

안녕~ 다음에 빵 먹으러 다시 올게~^^

이상 파네트리 김영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파네트리 외부 전경이 이쁘네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