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 정자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효뜨 꽌, 베트남에 온 듯한 착각

by 구글지노스 2021. 5. 4.
728x90
반응형

 베트남 현지에 온 듯한 착각!

리얼 베트남 쌀국수 맛집 정자동 효뜨꽌


 

 

 

 

 

더현대 서울에 입점해 있는 유명 쌀국수 맛집 효뜨를 알고 계신가요?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듯한 느낌의 쌀국수 브랜드 효뜨가 분당 정자동에도 생겼습니다 :D (yay!!) 이름은 뒤에 꽌이 붙혀진 효뜨 꽌 !

 

 

 

세련된 도시의 모습을 자랑하는 분당 정자역 인근 엠코헤리츠 2단지에 베트남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외관의 맛집 효뜨꽌입니다. 위 사진을 잠깐 보더라도 그런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ㅎ

 

 

 

정자동 효뜨꽌 운영시간입니다. 오픈은 오전 11:30 ~ 오후 2시. 그리고 오후 4~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5시부터 디너타임 시작이고 마감 전 라스트오더는 오후 9시입니다. 클로즈는 10시 ^^

 

 

 

분당 정자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효뜨 꽌 메뉴판입니다. 컬러풀한 메뉴사진과 함께 간단한 설명과 가격이 적혀져 있어 메뉴 고르기 참 편합니다 :) 다양한 맛깔나는 메뉴들이 있었지만 딱 끌리는 몇몇 메뉴가 보였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내부 인테리어와 가구들이 정말 특이했는데요, 이것도 현지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려고한 노력의 흔적이 많이 엿보였습니다. 찌그러지고 녹이 슨 듯한 철재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무심해 보이는 수저통과 집기들.

 

 

 

뭔가 소박하고 정감가는 테이블 세팅입니다. 베트남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아직 베트남 안 가봄).

 

 

 

효뜨꽌 내부 전경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뭐 솔직히 대단한 인테리어는 없지 않았나 싶지만 그냥 다 베트남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제 등 뒤로 보이는 거대 벽화! 요게 베트남 분위기의 화룡점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인테리어 소개는 이쯤하고 생각보다 일찍 나온 우리 음식덜 :D

 

 

 

짜잔! 기대반 걱정반으로 시켰던 효뜨 돼지고기덮밥 !!  그냥 후라이에 밋밋한 돼지고기덮밥일까 걱정했는데.. 웬걸...

계속 먹다보면 이게 최종 보스(?)구나 느끼게 됩니다... 특유의 구리구리 향신료 맛이 잘 어우러져 계속 손이 가게 만들더라구요... 증말 맛남요 ㅎㅎ

 

 

 

그리고 만만치 않은 효뜨 추천메뉴 닭 튀김! 메뉴 이름이 심플하게 그냥 닭튀김입니다 ㅋㅋ 거창하지 않은 이름이지만 맛은 평범하지 않다눈!! 둘이 와서 그냥 쌀국수만 드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는데 요것도 꼭 같이 드시기 바랍니다 ㅎ

저 소스랑 같이 나온 고수랑 곁들여 먹으면 정말 이색적인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소고기 쌀국수 ! 정통 베트남 쌀국수 맛 그대로였습니다 ㅎㅎ 면과 밥과 닭까지 환장의 조합 乃 

 

 

 

자 이제 세팅완료입니다! 처음 가본 날이었지만 세 메뉴 모두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서 팁! 지난 주에 두 번째 방문을 했는데요, 효뜨 돼지고기덮밥이 주말에는 판매를 안 한다고 하네요..ㅜㅜ

 

 

 

평일에만 파는 메뉴라고 합니다..(넘햄ㅠ) 그리고 취향 차이가 있겠지만 그냥 소고기 쌀국수 보다는 얼큰 쌀국수가 훨씬 매력적이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뭔가 똠양꿍 맛도 나면서 얼큰하고 시원한 느낌입니다. 

 

 

 

닭튀김을 먹을 땐 요로케 꼭 소스와 고수를 곁들여 먹어야 환상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수를 싫어한다면 굳이 강요하고 싶지 않지만 고수를 싫어했던 제 여틴구도 이 조합은 대찬성이라고 하네요 ㅎㅎ

 

 

 

양이 덜 차는(?) 베트남 음식이라지만 그래도 분명 3인분을 시켰는데... 이렇게 깨끗하게 클리어 해버렸네요..ㅎㅎ 누가 보면 부족하게 먹었는 줄...ㅋㄷ 그만큼 맛있게 먹었나 봅니다 ㅎ

 

 

 

손님들 나갔을 때 다시 한 번 벽화를 제대로 찍어봤습니다 :)

 

 

 

그리고 계산하고 나가기 전, 주방쪽도 찍어봤는데요, 이렇게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닷지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소화시킬 겸 한 바퀴 돌면서 아쉬움에 외관도 다시 남겨봤습니다. 이상으로 분당 정자동 리얼 쌀국수 맛집 효뜨 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베트남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긴 무조건입니다 !!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