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 정자동 정통춘천닭갈비, 줄서서 먹는 맛집

by 구글지노스 2021. 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오늘 소개할 포스팅은 왜 이제껏 몰랐을까? 할

정도로 분당 정자동에서 유명한 닭갈비 맛집 

정통춘천닭갈비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맛집 스멜이 물씬 느껴지는 외관이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ㅎ

 

 

조금 늦게 출발해서 도착했을 때 이미

마감 한 시간 전이라 사진찍을 정신은 없었고

다 먹고 나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들어가기 전에는 가게 앞에 차들이 

가득차 있어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았습니다. 

 

 

 

 

 

평소에도 항상 주차장 만석에

웨이팅도 빈번하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는 역시 운이 좋았다눈..

마지막 손님으로 딱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

 

 

 

 

우리는 최대한 여유를 갖고 먹기 위해

호다닥 주문부터 했습니다~~

 

 

메뉴 고민할 필요가 전혀 없는

맛집들만의 특징! 단일 메뉴 :)

 

 

여기 정통닭갈비 2인분 주세요~~~~~

메뉴판에 그냥 자신감이 물씬 느껴집니다 ㅎㅎ

 

 

 

 

주문한지 1분만에 바로 요로케 ㅋㅋ

상차림이 상당히 빨랐습니다 ㅋㅋ

 

 

 

 

비주얼 보자마자 됐다!

맛집이다 느낌이 왔습니다 ㅋ

 

 

닭갈비 살코기가 덩어리도 똭~

그리고 신선한 야채들까지

맛깔스러운 양념에 군더더기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

 

 

 

 

닭갈비와 환상의 조합인 

상추쌈과 고추 마늘 양파까지 :)

 

 

모두 신선하고 맛이었습니다~

맵찔이 여친이는 고추랑 마늘은

너무 맵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홀은 요러한 분위기입니다~

지금 보이는 공간이 다이며 테이블은

모두 이렇게 좌식형으로 되어있습니다. 

약 12테이블정도 있는 것 같아요~

 

 

 

 

서서히 맛깔스런 모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일하시는 아주머니가 틈틈히 오셔서

볶아주시지만 없을 때는 셀프로 많이 후적후적

비벼주셔야 안타고 골고루 잘 볶아집니다~ㅎ

 

 

 

 

오호~ 어느 정도 마무리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아직 먹으면 안된다네요 ~~ㅜ

 

 

 

좀 더.. 조금만 더... 

지금 먹어도 될 것 같지만

정통춘천닭갈비의 맛을 제대로 느끼려면

하라는대로 기다려야 합니다. 

 

 

 

 

자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전열을 가다듬고 상추와 살얼음 동치미 국물

세팅을 최상의 동선으로 재배치 했습니다 ㅎㅎ

 

 

 

 

완성의 피날레를 알리는 아주머니의 

눈꽃? 깻잎 폭탄을 끝으로

긴 기다림의 종지부를 찍습니다. 

 

 

 

 

마지막 가장 맛깔나 보이는 사진을 찍은 후

중간 얄짤 없이 한 장도 안 찍어버렸네요 ㅋㅋ

 

 

살코기와 뼈는 물론 깔꼼히 섭취해 버렸습니다. 

몇몇 야채들의 흔적만 남았을뿐...

 

 

그리고 바로..

 

 

 

 

짠~

분당 정자동 정통춘천닭갈비에서 빠질 수 없는

볶음밥으로 마무리~~

볶음밥에도 깻잎이 적절히 들어가

향긋하고 좋았습니다. 

 

 

총평: 방문 전 위생이 조금 아쉽다는 후기를 좀 보았지만 대체적으로 훌륭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닭고기가 뼈를 분리하고 찢어노니 양이 좀 적은 듯한 느낌은 받았습니다. 둘 다 많이 먹진 않았는데.. 어?? 닭이 벌써 없네?? 이런 느낌^^

 

 

정통춘천닭갈비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4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