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황생가칼국수 역시 미쉐린가이드 맛집

by 구글지노스 2021. 2. 19.
728x90
반응형

 
부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지난 월요일 프리 오픈과 함께 서둘러 방문해 보았습니다 :)


역시나 엄청난 인파를 자랑했는데요,
한동안 푸드코트에 자리가 없어 한 시간쯤 기다리니
자리가 생겨 앉을 수 있었습니다..ㅠㅠ


한 시간을 서성이며 이 배고픔을 어떤 음식으로
보상해야할까 고민을 하다 엄선한 메뉴는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에 들어온 미쉐린
가이드 맛집 황생가칼국수입니다 :)


칼국수가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생각하며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연산 이마트트레이더스에
딱 들어와 있네요 ㅎㅎ 이건 신의 계시..!

요건 가장 기본 메뉴이자 시그니쳐인 사골칼국수.


그리고 이건 신메뉴?라고 했던 거 같은
매운 육개장칼국수입니다 :)

둘 다 각각의 매력이 있던 것 같아요~


저는 제가 시킨 황생가 사골칼국수에
집중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휘이~저어서

먹으면 뭉쳐있던 양념과 고명들이
조화롭게 섞이면서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


황생가칼국수하면 빠질 수 없는 고기만두!
칼국수와 함께 궁합이 예술입니다 ㅎㅎ

 
그리고 뭔가 경상도 현지화가 된 듯한
맛깔난 김치와 곁들여 먹으면 정말
존맛탱 갸꿀맛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이마트트레이더스 연산점 '미식가' 푸드코트
맛집 황생가칼국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